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AILY MOM 순수대나무 아기 목욕타월 구매했습니다.

by Y군_ 2020. 3. 1.

우리 시윤이를 위해 ​DAILY MOM 아기 목욕 타월 구매했습니다. 사실 맘스 네이처, 데일리맘, 밤부베베 중 고민 엄청 했습니다. 일단 가격적 측면에서 맘스네이처 < DAILYMOM < 밤부베베 순으로 비싸고 밤부베베는 아기 목욕 타월 중 TOP급이여서 수건은 영구적인것도 아닌데 비싼 거 살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여 데일리 맘을 선택했습니다.

​목욕 타월도 종류가 많고 g수가 다른데 저희는 320g으로 주문하였고. 구매한 곳에서 특가 할인 이벤트로 5종 세트를 주문했는데 폭스베이비, 다이노베이비, 스완베이비중 랜덤 배송이라 했습니다. 폭스 베이비를 제외한 다이노 베이비와 스완 베이비가 걸렸습니다.

사실 전 초보 대디라 수건을 어떤 것을 골라야 하는지 잘 몰랐는데 이삐가 공부를 하더니 밤부 재질을 알려 줘서 알아봤는데 뱀부얀, 밤부섬유가 따뜻한 햇빛과 물로만 성장하는 대나무에서 섬유소를 추출하여 바이 코스 레이온 공법을 거쳐만든 천연섬유이자 부드러운 촉감과 향균, 항취성을 갖춘 흡수력을 자랑하는 섬유라고 했습니다.

​첫 세탁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이삐가 세탁할 때 어떤 종이를 보고하길래 뭐지? 하고 봤더니 안에 안내문이 있었다고 하여 한번 읽어보니 주의 사항으로 첫 세탁 3회는 미지근한 물로 해야 하고 삶을 경우 살짝 데치듯이 세탁망에 넣어서 빨아야 한다 적혀있었습니다.

가로세로 85cm로 320g 타월인데 엄청 큽니다. 목욕 후 감싸기 좋고 넉넉하여 목욕 후 체온 유지에 좋을 거 같습니다.

우리 시윤이 피부는 소중하니깐 순간 흡수력이 좋으며, 실크같이 부드러운 타월 항균력과 통기성 다 갖췄다는데 얼른 목욕시켜주고 싶어 혼났습니다.! 시윤이 태열이 심하여 저자극 타월을 찾은 것이기도 하지만 막상 받고 나니 잘 선택한 거 같아 뿌듯했습니다.

두께감은 위 사진과 같으며 타월이 크다 보니 사용하기에 따라 유용할 거 같습니다. 판매처에서 홍보로 목욕 후 감싸기, 여행 시 속싸개, 물놀이 타월, 출산선물, 차량용 아기 이불, 범퍼침대 아기 이불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서로의 아이에게 좋은 것만 해주고 싶은 부모 맘은 다들 똑같은데 모두 좋은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우리 시윤이 이쁘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