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찌 인터로킹GG메탈 스몰 510304 리뷰

Y군_ 2020. 6. 22. 23:46

구찌 인터로킹 GG 메탈 스몰 510304 리뷰

 

구찌 인터로킹GG메탈 스몰 510304 리뷰입니다

이 가방은 우리 이삐한테 주는 또 다른 선물입니다. 이걸 받고 나서 이삐 기분 승천했었습니다. 구찌 인터로킹 GG메탈 색상은 4가지정도 있습니다. 다른 색상 가방보다 빨간색도 이뻣는데 너무 눈에 띄지 않는 무난한 색상인 검은색 제품을 구매 했습니다.

 

 

구찌 제품은 더스트백에 담아줘서 뭔가 제품이 고급져 보이고 뭔가 대우 받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더스트백은 보통 명품 제품을 구매하면 각 제품마다 담아 줘서 좋았습니다.

그럼 티를 사면 일반 의류 매장처럼 비닐에 쌓여 있을지 궁금합니다.

 

 

현재 구찌 디자이너가 바뀌었다는 이야기 들어본 적 있으십니까? 하지만 이 제품은 예전 디자이너가 만들었으며 백화점이 아닌 아울렛에서만 구매가능하답니다. 사실 이때만 해도 아울렛제품 백화점 제품이 다 같은 라인으로 나오는줄 알았지만 그게 아니였습니다.

참고로 인터넷으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사실 직접가서 사는거보단 온라인 가격이 훨씬 저렴 하긴 한데 실물로 직접 보고 스크래치확인 및 제품하자를 보고 구매하시는게 명품구매 팁중 하나일꺼 같습니다. 큰 맘 먹고 구매했는데 제품에 스크래치가 나있단걸 늦게 알게되면 환불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가방은 우선 물건을 여성가방으론 화장품 파우치를 충분히 담을수 있는지 휴대폰또는 지갑은 충분히 들어가는지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수납 공간을 한번 보여드리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전에 가방을 열려면 이렇게 구찌로고를 옆으로 저열어 주면된답니다 다만 닫을땐 침을 구멍에 맞춰야 되서 불편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디자이너가 딱 맞게끔 설계를 해놔 불편함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침이 부러지지 않게 조심해야한다는건 변함없습니다.

 

 

안드로이드 폰을 넣고도 이렇게 수납공간이 넓습니다. 참고로 이삐 휴대폰은 갤럭시 노트 크기의 갤럭시 보급형 폰입니다. 아이폰같은 소형폰은 더욱 공간 활용도가 높을 꺼 같습니다.

안감은 베이지색의 린넨 라이닝 소재입니다. 안감을 만져보면 까칠까칠한 재질입니다.

 

 

키가 크신분들은 이렇게 1줄로 크로스백으로 사용 하시면 되며, 키가 작으신분들은 아래 사진처럼 두줄로 숄더백으로 들면될꺼같습니다.

 

 

그리고 가방 끈이 도금이라 더욱 빛나 보이는거 같습니다. 점원말론 이 가방은 가죽이 튼튼하며 스크래치가 잘 나지 않아서 데일리백으로 적합하다고 합니다. 가격은 100만원 전후의 가격입니다.